마사지교육시 실습대상[남녀] 7만원+식사제공 약 한시간반~두시간반

 마사지로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마사지교육을 받으시고 등록 하신 뒤 일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만 하시더라도 본인의 성실도에 따라 큰 수익은 따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상세안내는 [마사지교육] 페이지와 [마사지사들]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마사지를 하는 것을 원치 않고 크게 관심이 없다고 하더라도 마사지를 받기만 하고 수익을 내는 방법에 대한 것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 그것이 이 페이지의 안내사항입니다.

현재 마사지교육비는 개인지도 속성교육으로 1회 완료 세시간 30만원~다섯시간 50만원입니다.

관리자와 수강생 단둘이 지도하는 개인지도 형식이나 관리자외 실습대상이 필요할 경우가 있는데 다음과 같은 경우입니다.

 

1 남성 수강생의 경우

수강생이 남성인데 남성의 몸을 만지기에 무척 거북함을 느끼는 성향이 있을 경우입니다.

  동성애자가 아니더라도 많은 보통의 남성들이 남성의 몸을 만지는데 크게 문제는 없는 듯하나  일부의 남성들은 무척 꺼려하는 경향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에 교육비에 10만원을 추가하고 여성 실습대상을 한명 추가할수 있는데 여성 실습 대상은 마사지를 받기만 하고 7만원[+식사제공]을 받게 됩니다. [커미션 3만원] 

5시간을 모두 받는것은 아니며 두시간 반 정도는 관리자와 수강생이 기본 교육을 진행한후 나머지 두시간 반정도를 받으시면 됩니다. 3시간 교육은 [한시간반]

 

2 여성 수강생의 경우

남성이 남성을 기피하는 경우가 아니더라도 여성이 남성을 기피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레즈비언이라서가 아니라 많은 여성들이 남성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경우가 많고 같은 여성에 대해서는 친화적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교육은 습식을 포함한 교육으로 옷을 모두 벗고 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이에 대해 무척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 여성이 교육을 받을때 여성 실습대상을 추가하면 본인은 옷을 벗지 않고도 교육을 받을수 있게 됩니다.  또한 자신이 벗는것에는 민감하나 남성이 벗는 것에는 크게 거부감이 없는 경우 남성도 실습대상이 될수 있습니다.

 

3  남성 수강생의 경우

남성이 교육을 받는데 남성 실습대상 추가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동성애자가 아니더라도 여성 마사지사를 좀 부담스럽게 느끼는 남성도 있습니다.   마사지가 목적인데 다른 상상을 하게 되는 것을 원치 않는 사람도 있어 일부러 남성 마사지사를 찾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남성 실습대상을 추가하는 것이 더 필요할수 있습니다.

  관리자와의 개인지도로 실습대상 추가 없이 충분히 교육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실습대상을 추가하면 보다 편리한 교육이 가능할 수도 있으며 실습대상 추가는 교육생의 선택사항입니다.

 

★실습대상 아르바이트는 본인의 마사지실력도 증진시킬수 있는 유익한 방법이 됩니다. 따라서 수강의 효과도 있어 등록된 마사지사에게만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그밖의 수익

마사지 받는 과정의 촬영을 허용하실 경우 촬영영상은 SNS에 업로드되며 풀영상은 직접 고객에게 유료시청되는데 이때 발생한 수익의 20%를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

 

 


 

 

 

 

 

 

 massage-korea.com all rights are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