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기 실화소설

 

 

부산 국제 금융센터(부산은행)역

2016 08~09

부산의 마사지실은 한달간만 운영했었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으나 부산에 대한 추억을 쌓고 올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왜 한달만에 접어야 했는지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마사지 소설 페이지에 소설 형식으로 추가 할 예정입니다.

  

디온플레이스 오피스텔은 국제 금융센터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제 금융센터는 여의도의 63빌딩보다 높으며 부산에서 세번째로 높은 빌딩입니다.

디온플레이스는 지은지 얼마안되는 오피스텔로 최첨단 건축으로  호텔형 구조와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우선 남달리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독특하고 세련된 외관이 눈에 들어옵니다.  

지하철 역 바로 옆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인근의 환경은 부산은행과 업무형  빌딩들로 이루어져있으며 멀지 않은 곳에 로데오 거리도 있습니다.

마사지후에 식사 쇼핑이나 영화관람 등으로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청개천보다 넓고 깊은 동천이 흐르고 있으며 서울의 광화문이나 명동등의 모습과 흡사합니다.

 

 

 

건물 한가운데가 뚤려있어 일층부터 고층까지 모두 개방이 되어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창이 다소 크고 전망이 좋아 마사지를 받는 장소로서는 가장 좋습니다. 마사지 업소는 밀폐되어 보이면 음습해 보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건물과의 거리는 약 100여미터 정도로 밖에서 보이는 거리는 아닙니다.

실내는 모두 빌트인으로 되어있어 어수선하지 않으며  천장형샤워 천장형 에어콘 외부형 수전등 한층더 편리하게  설계되어있습니다.

 

약 버스 한 정거장 정도 거리에 로데오 거리도 위치해 있으며
서울의 명동보다 더 번화한 곳입니다.

 

 

 

 

 

  massage-korea.com all rights are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