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작업한 그림과 사진으로 벽을 채워 갤러리의 역할도 하고있으며 작품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마사지후 문의하시면 됩니다. 

   

   

옷을 갈아 입을 수 있는 라커룸입니다. 

 
   

 샤워실

 

엉뚱한 질문 1

 

지금 사람 많은가요? 지금 사람있어요?

 예약을 하시면 알아서 조정을 해드리오니 다른사람까지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 

 

엉뚱한 질문 2 실내 좀 볼 수 있어요?

 여러사람이 이용할수 있는 장소이므로 들어왔다 나가는 것은 마사지실을 산만하게 할수 있으므로 가능하지 않습니다.  마사지실의 환경이 크게 중요하지 않으므로 또한 미리 보여드리지 않습니다. 위 사진과 동일하오니 참조하시면 됩니다.

가끔 마사지실이 휑하다느니 하며 엉뚱한 평가를 내리시는 분이있습니다. 마사지는 반드시  고급이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스파로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커플의 경우 분위기나 럭셔리함을 원하시는  분이 있으나 그러한 개념이 아니며 마사지는 캐주얼하게 받으셔야 합니다.  드레스 입으시면 레스토랑에 가시고  청바지 입으면 식당가시면 되는 것입니다..

 

엉뚱한 질문 3 전화는 왜 끄라는 거예요?

 

그리 어렵게 추정하지 않아도 알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굳이 이렇게  실랑이를 유도하려는 고객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전화를 받아도 얼마든지 가능할 것이라 생각하시는 분이 있으며 다른 마사지실에서는 허용하는 곳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무척 잘못된 부분입니다.  마사지라는 것은 하는 사람은 물론이고 받는사람도 집중이 필요한 것입니다.

비싼 돈을 지불하고 마사지를 망치면 손해가 되기 때문에 고객 스스로를 위한 조치이기도 합니다.

영화에서 보면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다가 전화를 받는 장면들이 나오게 되는데 이러한것은 단지 영화적 설정일 뿐이며 실제로는 마사지의 격을 떨어뜨리는 첫번째 조건이 됩니다. 

때에 따라 다른 고객이 마사지실에 있는 경우도 있으며 마사지실은 힐링을 하는 공간으로 조용한 환경이 필수적인 것입니다. 따라서 마사지실에서 특히 마사지 중에 전화를 사용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엉뚱한 질문 4  기계마사지는 어떻게 받는건가요?

음식은 먹어봐야 아는것이고 묻고 먹는것이 아닌것 처럼 마사지 또한 받아봐야 알수 있습니다. 먹어봐서 맛이없으면 다음에 안오면 그만인 것이고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 마사지 또한 마찬가지이며 지나치게 캐물으시면 응대할 만한 답변이 없으니 그냥 돌려보내드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어차피 기계마사지는 무료로 해드리는 것이므로 크게 중요하지는 않으며 대단한 것은 아닙니다.

 고객은 묻는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최대한 말을 줄이고 입장 전부터 퇴장까지 직원의 지시를 기다리고 신속하게 따라주는 것이 마사지가 아닌 어떠한 업장을 가더라도 동일한 것입니다. 불필요하게 묻는 것은 문화생활을 누리는 세련된 방법이 아니며 마사지에 있어서도 동일합니다. 모든 질문에 장황하게 대답할 수 없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단지 호기심으로 인해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에는 예약금을 입금하시고 오셔서 마사지 전 후에  얼마든지 물으셔도 되나   입장 전에는 영업에 방해가 되므로 질문을 자제하셔야 합니다. 

 

   

 

   

  massage-korea.com all rights are reserved.